금성출판사 푸르넷은 6월15일부터 24일까지 전국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제6회 푸르넷 학력인증시험'을 실시한다.푸르넷 학력인증시험은 학생들이 자신의 학력수준을 점검해보고, 전국의 다른 친구들과 비교해 내 학력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시험을 치른 후 점수와 백분위 석차를 표시해주기 때문에 학생들 뿐 아니라, 자녀들의 학업능력을 진단하고 싶어하는 부모들에게도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시험은 온라인 상에서 이뤄지며, 시험 결과에 따른 개인별 학력평가서는 이메일을 통해 발급 된다. 과목 당 40분씩 치러지며, 1~2학년은 국어 수학 바른생활 슬기로운생활 등 4개 과목에서 20문항씩, 3~6학년은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 5개 과목에 대해 25문항씩 '푸르넷 초등학력연구회' 소속 현직 교사들이 직접 출제를 맡았다.
초등 푸르넷 회원과 푸르넷 아이스쿨 회원은 아이스쿨 홈페이지(www.purunet.com)에 로그인 하면 시험을 치를 수 있다. 일반 학생들은 인터넷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응시가 가능하다. 푸르넷과 이이스쿨 회원은 무료, 비회원은 응시료 1만원을 내면 접수가 가능하다.
영역별 학습수준과 전체 백분위 석차를 산출하는 전과목 통합 성적표가 이메일을 통해 일제히 발송된다. 그리고 7월 1일부터는 아이스쿨 홈페이지의 '푸르넷 학력인증시험' 메뉴를 통해서도 결과 확인이 가능하다. 성적 우수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080-969-10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