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학영어교실은 ㈜교학사가 50년 교육사업의 노하우를 결집해 기존 교재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시킨 차별화한 영어학습 방식이다.주 5일간 1시간~1시간30분 동안 학습함으로써 연간 400시간 이상 영어에 노출되도록 진행하고 있다. 관련 학계의 보고에 따르면 영어를 배울 때 보통 1,000시간 정도 학습하면 일상적인 업무를 충족할 만한 수준이 된다고 한다. 교학영어교실은 이 기준에서 보면 2년 반 가량 꾸준히 지속할 경우 상당 수준의 영어실력을 갖출 수 있게 된다는 해석이 나온다.
교학영어교실은 기존 학원들처럼 학원강의식이나 방문학습, 학습지 등의 교육방식에서 과감히 벗어나 오직 학생중심의 듣기 말하기 시스템 영어를 고집한다.
우선 원어민의 유창한 영어와 일선 유명 영어교사의 강의 테이프를 통해 직접 생생하게 듣고 말하기를 반복한다. 이어 원어민이 말하는 대목을 바로 따라 한 뒤 지시에 맞춰 받아쓰고 읽는다. 마지막 점검으로 스스로 그날 학습한 내용을 테이프에 녹음함으로써 자신의 실력을 직접 테스트한다.
또 학습임계량 및 기억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누적학습시스템으로 구성, 3~6개월 안에 원어민과 같은 발음으로 읽을 수 있게 되며, 영어 기초회화에 필수적인 800단어는 능히 구사할 수 있다.
이밖에 180권 이상의 교재가 마련돼 있어 발음 회화 문법 직독직해 영작 및 중학교 내신까지 준비할 수 있으며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등학생에서부터 중학생까지 자신의 실력에 맞춰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다. (02)706-0938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