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종강맞는 젊은 남녀 겨냥 이벤트 풍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종강맞는 젊은 남녀 겨냥 이벤트 풍성

입력
2004.06.16 00:00
0 0

“대학 종강(終講) 특수를 잡아라.”주요 놀이공원들이 책걸이와 기말시험을 끝내고 긴 여름방학에 맞는 젊은 남녀들을 유혹하는 매력적인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입장료 대폭 할인은 물론 각종 경품행사, 신나는 춤의 무대, 더위추방 프로그램 등 종류도 다양하다.

인파에 묻혀 짜증만 키우는 주말 나들이보다 주중에 친구들과 함께 여유로운 즐거움을 느끼는 것은 어떨까. 마침 각 놀이공원의 장미축제가 한껏 무르익고 있다.

◆ 에버랜드 / 대학생 파격할인 실시

7월15일까지 대학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른바 ‘캠퍼스 종강파티’이다. 정상가 3만원인 페스티벌월드 이용권은 33% 할인된 2만원이고, 케러비언베이 입장권은 이달 30일까지는 2만원(정상가 3만5,000원), 7월1~15일은 2만5,000원(정상가 4만5,000원)이다.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들어가 회원에 가입한 뒤 쿠폰을 출력해 경품에 참가하면 유럽, 일본, 중국 항공권, MP3플레이어 등 9가지 선물 중 반드시 하나는 당첨되는 경품 행사를 마련한다.

에버랜드를 찾는 얼짱, 몸짱 중 최고를 선발하는 케리비언베이 모델 선발대회도 개최한다. 16일부터 7월1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예선을 실시하고 7월17일 결선을 벌인다.

◆ 롯데월드 / 여성은 모든 놀이시설 무료

이달 말까지 레이디 페스티벌을 연다. 이 기간 중 여성은 입장권만 사면 모든 놀이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인이나 친구끼리 커플이 되어 입장하는 여성은 3만5,000원에 자유이용권 2매와 생맥주 500cc 또는 음료 2잔을 무료로 선물한다. 야간에 입장하는 커플에게는 사랑의 상징인 장미꽃 한송이가 증정된다.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영스테이지에서 여성프로 마술사 오현정씨가 여성만을 위한 마술을 공연하고 직접 방청객에게 가르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매일 오후 6시 30분 가든스테이지에서는 댄스 파티 ‘6월의 탄생석 진주를 잡아라’가 열린다. 27일 최고의 댄싱퀸을 찾아 진주 액세서리를 선물한다.

◆ 서울랜드 / 삼바 무희와 춤의 페스티벌

이열치열. 한 판 춤 축제를 펼친다. 브라질의 리우 카니발을 옮겨 놓은 ‘삼바 페스티벌’이다. 장미축제와 더불어 진행되는 이 축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행사로 꾸며진다. 브라질 현지에서 날아온 20명의 삼바 무희가 열정적인 춤을 펼치고 직접 관객과 함께 어우러지는 장을 갖는다.

18일까지 오후 3시 공원 내에서 ‘리우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삼바 무희들과 열정적으로 호흡을 맞출 수 있는 ‘쇼, 삼바 살사’는 오후 6, 8시에 분수무대에서 진행된다.

장미 향기에도 실컷 취해볼 수 있다. 100만 송이 장미가 만개한 장미원에서는 200여종 장미 가운데 가장 아름다운 장미를 가리는 최고의 장미찾기 이벤트를 벌인다. 장미엽서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는‘로즈레터’ 행사는 20일과 30일 이틀간 진행된다.

/권오현기자 koh@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