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아이템모아(대표 정주환 www.itemmore.com)는 최근 국내 최소형 최저가 동전계수기인 'IC-1000'(사진)을 출시했다. 'IC-1000'은 동전계수는 물론 동전분류까지 동시에 가능하며 국내 최소형으로 설계돼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하다.정 대표는 "기존 금융권 및 유통업계의 경우 영업준비금 및 결산시 동전을 분류하는데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었으나 'IC-1000'의 판매로 보다 수월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금융권 및 유통업체, 자동판매기 관리업체, 운송회사, 소형 마트 등에서 호응이 좋다"고 말했다.
■ (주)페니얼인터내셔널은 최근 성인용 제품과 동급의 디자인 및 기능을 적용한 중상급 아동용 인라인 스케이트 'MX 주니어 엘리트'(사진)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성인용 제품에만 사용하는 마이크로 알루미늄 버클을 장착해 측면 충격으로 인한 애프터서비스(AS) 발생 여지를 최소화했다. 장시간 인라인 스케이트 사용에 따른 발 쏠림 현상을 제거하기 위해 파워박스 기능도 채택했다. 또 220∼250㎜까지 조절이 가능한 4단계의 사이즈 부츠로 성장기 아동들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02)3775-2300
■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는 서울지방중소기업청과 공동으로 6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여의도 중앙회 2층 대회의실에서 예비창업자와 업종전환 희망자를 대상으로 창업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강좌는 업종별 소자본 자영업 창업을 내용으로 하며 전문가가 창업시장 전망 창업지원제도 활용법 아이템선정 요령 사업타당성 분석 이미지경영 및 마케팅전략 등에 대해 강의한다.
강좌 마지막 날에는 대표적인 창업 관심업종인 치킨점, 분식점, 슈퍼마켓, 애견센터 등 12개 업종의 기존 창업자가 직접 강사로 참여, 생생한 현장경험 및 노하우를 들려준다. (02)2068-1786
■ 한국후지필름은 와이드 액정표시장치(LCD)를 채용하고 4배광학 줌렌즈를 장착한 620만 유효화소의 디지털카메라 '파인픽스 F710'(사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와이드 액정 모니터를 탑재, 일반적인 4대 3 화면 촬영 및 16대 9 화면의 와이드 촬영이 가능하다. 17만화소의 2.1인치 와이드 LCD는 다양한 표시기능으로 노출보정, 셔터속도, 조리개 수치 등 상세한 촬영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바로 전에 찍었던 화상을 보면서 촬영할 수도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