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의 굿타임서비스는 2003년 7월 기대수준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고객만족 경영이념인 '굿타임(Good Time) 경영'에서 출발했다. KTF는 이를 통해 고객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이 KTF와의 만남을 통해 만족과 좋은 시간, 궁극적으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에 기업 경쟁력을 집중하고 있다.먼저 고객접점 서비스 개선을 위해 평일 24시간 고객응대서비스를 지난해 9월부터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단말기 분실, 고장에 대한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해 '굿타임 단말기 보험 지원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시행했고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단말기 분실, 고장 고객에게 '굿타임 방문서비스'도 전개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함께 '통화품질 책임 보장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의 통화품질 불만이 접수되면 24시간 내에 응대하고, 굿타임 서포터즈(111명)를 통한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최고의 통화품질을 보장하고 있다.
요금도 지난해 8월 무제한 커플요금제를 포함, 신규 요금상품 5종을 출시한데 이어, 12월에는 약정할인 및 3개의 요금상품을 신규 출시했다. 올해 들어서도 무제한 정액요금과 무료통화 이월요금제를 선보인 KTF는 고객 통화패턴을 반영한 고객 맞춤형 요금제를 계속 출시하겠다는 계획이다.
신모델 단말기 운영도 빼 놓을 수 없는 대목. 다기능 고급형에서 저가 보급형까지 다양한 제품 선택기회를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휴대폰의 벤츠로 불리는 안테나폰, 130만 화소의 메가픽셀 카메라 내장 MP3폰, FM 라디오 겸용 디카폰 등을 현재 KTF '굿타임 전용폰'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매년 멤버십 마일리지를 부여 받아 제휴 가맹점에서 무료입장, 최대 50∼10% 할인 등이 가능하다. 특히 KTF멤버스 패밀리카드 서비스(사진)를 통해 가족간의 마일리지를 합쳐 사용할 수도 있게 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