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은 누구에게나 걱정거리이다. 최근 '몸짱'바람이 불면서 뱃살은 이제 '왕따'의 조건이 됐다.하물며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는 말해 무엇하랴. 헬스 센터에 장기 가입하거나 가정용 헬스기기를 구입해 운동을 하지만 얼마 가지 않아 싫증을 내거나 포기하기 일쑤이다. 이런 사람들은 (주)씽크윙(대표 이형근)이 새롭게 선보인 쉽고, 편안한 웰빙 헬스기기 '아이엠 뷰티'를 눈여겨 볼만하다.
어릴 적 배가 아플 때 어머니께서 손으로 배를 쓸어주시면 씻은 듯 나은 기억이 있을 것이다.
아이엠 뷰티는 이를 응용한 제품. 특수세라믹이 손으로 직접 문지르거나 주무르는 것처럼 복부(뱃살)를 마사지 해 결과적으로 뱃살을 줄이는 효과가 있다. 일정한 열을 복부에 직접 전달해 배를 따뜻하게 하고 유산소 운동과 장 기능을 개선시켜 주기도 한다.
만성변비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도 좋다고 한다. 단순히 배 뿐 아니라 등, 팔뚝, 종아리, 허벅지 등 신체 부위별로 다양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365일 사용 할 수 있는 헬스기기로 요요 현상이나 부작용이 없다. 미국 FDA로부터 안전인증을 획득하고, 한양대 자연과학대 최정훈 교수팀과 정수기능대학 발명연구소 이주형 교수팀, 그리고 국민체육센터(국가대표팀 체력지원센터)에서 임상실험을 통해 그 효능을 검증 받았다.
'생각하는 기업'을 표방하는 (주)씽크윙은 개인의료용구 전문기업으로 대한민국 특허기술대전, 산자부장관상, 특허청장상, 한국무역협회장상 등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검증받았다.
그동안 베스트렉 척추교정기, 경추교정기, 롤링매트 등을 통해 국내소비자와 해외시장에서 사랑을 받아왔다. 이형근 대표는 "건강한 삶, 고통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회사로 남기를 원한다"고 말한다. www. thinkwing. co. kr (02)453-2001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