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니발 특별판(SE)공포 스릴러 '양들의 침묵' 후속편. 변함없이 안소니 홉킨스가 식인종 한니발 렉터 박사 역을 맡았으며, 조디 포스터 대신 줄리언 무어가 여수사관으로 등장한다. 극장 상영본이나 비디오 테이프와 달리 살아있는 사람의 뇌를 요리하는 장면이 무삭제로 출시됐다. 1.85 대 1 아나몰픽 와이드 스크린, 돌비디지털 5.1 음향. 18세.
● 그녀를 모르면 간첩
인터넷 원작 소설을 박한준 감독이 필름에 담았다. 얼짱 김정화가 거액의 공작금을 갖고 사라진 고정 간첩을 잡기 위해 남파된 미모의 여간첩으로 등장한다. DVD는 감독의 음성해설과 삭제 장면 등을 부록으로 수록했다. DVD 사양은 1.85 대 1 아나몰픽 와이드 스크린, 돌비디지털 5.1 음향 지원. 15세.
● 베로니카 게린
1966년 아일랜드 더블린의 마약조직을 폭로한 기사를 썼다가 피살된 여기자 베로니카 게린의 이야기를 다룬 실화. 흥행의 귀재 제리 브룩하이머가 제작하고, '베트맨'의 조엘 슈마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15세.
● 이승환 끝장 라이브 콘서트
지난해 5월 서울 용산의 전쟁기념관에서 가졌던 가수 이승환의 공연 실황을 2장의 디스크에 담았다. '천일동안' '제리제리 고고' 등 33곡의 인기곡을 감상할 수 있다. 부록으로 공연 준비과정, 이승환 인터뷰 등이 들어 있다. 4 대 3 화면, DTS 음향 지원. 전체.
● 소피의 세계
노르웨이 작가 요슈타인 가더의 철학 소설 '소피의 세계'를 노르웨이 국립방송 NRK에서 영상으로 옮겼다. 14세 소녀 소피가 가진 인생과 우주의 본질에 대한 의문을 이야기 형식으로 풀어간다. 2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16 대 9 와이드 스크린, 돌비디지털 스테레오 음향 지원. 전체.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