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방진 고무 전문업체 (주)TSR(태성고무화학·대표이사 김현동)은 최근 자동차 소음·진동·잡음(NVH) 방지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프랑스 폴스트라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TSR은 폴스트라사의 기술력을 이전받고 폴스트라는 GM대우에서 수주한 엔진마운트(엔진의 진동을 완충하는 장치)를 TSR에서 공급하게 됐다.■ 대우자동차판매는 대형할인점인 홈플러스 전국 15개 매장에서 GM대우 신차 라세티 해치백 전시행사를 15일까지 진행한다. 매장에 차량을 전시, 쇼핑 중 차량 시승, 상담, 구입까지도 한번에 할 수 있도록 했다.
■ 현대모비스(대표이사 박정인)는 1일 중국 베이징에서 변속기공장(사진)을 준공하고 본격적인 양산에 돌입했다. 총 830억원을 투자, 6만평 부지에 건설된 이 공장은 연간 20만대의 수동변속기를 생산할 예정이다.
■ 아우디의 아시아·태평양지역을 총괄하고 있는 요그 호프만 아우디 수석부사장은 1일 독일에서 "한국 시장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고 한국 소비자들에게 '아우디는 항상 한국 고객과 함께 한다'는 장기적인 약속을 보여주기 위해 100% 출자 한국 법인 설립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아우디의 공식 수입원인 고진모터임포트는 아우디의 주요 딜러로 협력관계를 유지할 것으로 알려졌다.
■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회장)는 최근 국내 자동차업계 최초로 사내·외 판매 관련 정보를 통합, 검색하는 '신개념 판매 포털 시스템' (http://portal.hmc.co.kr)을 구축했다.
■ 쌍용자동차(대표 소진관)는 4월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차량 '로디우스'에 대한 TV 광고와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한 온·오프라인 '티저 마케팅'을 실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