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는 조흥은행과 함께 양사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2∼9일 '해피 투게더' 행사를 실시한다. 서울 대형 음식점에 행사팀이 불시에 방문해 신한카드와 조흥카드 고객이 함께 있는 테이블에 대해서는 최고 5만원까지 음식값을 대신 지급해준다.■ 삼성카드는 카드 포인트로 국내 취항 항공사의 항공권과 고속철도 승차권을 구입할 수 있는 마일리지 전용 '삼성 에스마일(S-MILE)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적립 마일리지가 5,000점 이상이면 고속철도 승차권을, 1만점 이상이면 국내외 항공권을 삼성카드 여행센터(1688-8200)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한미은행은 1일 KTF와 제휴한 모바일뱅킹 서비스 '한미은행 K뱅크'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6월말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매주 100명을 추첨해 최고 100만원까지 무료 통화권을 증정하고 영업점을 방문해 응모한 고객 중 120명을 추첨해 호주·뉴질랜드 가족여행권, 지펠냉장고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 한화증권은 1일부터 일임형 랩 상품인 '스마트 랩' 5종을 시판한다. 정기예금금리 이상의 수익을 추구하는 '안전자산형'(가입금액 5,000만원 이상)을 비롯해 '배당지수형' '모델 포트폴리오형' 등이 포함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