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반도체는 노사 대표 40명이 21일 금강산에서 '노사화합을 통한 시장 선도기업 달성기원' 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마라톤 코스는 장전항에서 출발해 금강산면회소 건립장소를 거쳐 온정각에 이르는 10㎞ 구간. 회사측에선 생산본부장인 황태영 전무, 경영지원본부장인 노화욱 상무 등이, 노조측에선 김준수 청주사업장 노조위원장 등이 참가한다.
LG칼텍스정유는 17일부터 4월 30일까지 LG정유 주유소에서 LG카드로 10만원 이상 주유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선발, 휘발유 1 드럼에 해당하는 정유 상품권 28만원어치를 제공하는 'LG정유 Spring with油'란 행사를 개최한다. 또 40명에게는 차량용 위치정보시스템(GPS), 10명에게는 차량용 자동항법장치, 200명에게는 스타 상품권 5만원권, 1,800명에게는 마이LG포인트 1만점을 각각 증정한다.
대우일렉트로닉스는 16일 적극적인 내수시장 공략을 위해 본사 및 4개 지사 중심의 기존 영업망을 확충, 서울에 4개 지사, 부산과 대구에 각각 2개 지사를 포함해 전국에 총 15개의 지사 체제를 새로 갖췄다. 또 중소도시를 중심으로 올해까지 200여개의 '대우 패밀리 스토어'라는 신유통 채널도 구축키로 했다.
대우인터내셔널은 16일 대우중국법인이 보유한 연대굴삭기 및 심양중장비 법인의 지분을 대우종합기계에 1,000만달러를 받고 양도키로 하는 계약을 맺었다. 회사 관계자는 "영업과 직접 관련이 없는 사업 부문 매각을 통해 재무구조를 개선하고 유동성을 확보하기 위해 지분을 팔게 됐다"고 말했다.
팬택앤큐리텔은 16일 출시 3개월내에 신제품을 구입한 고객이 불만을 제기하면 제품을 무상교환해 주는 '불만고객 교환제도'와 1년의 품질보증기간 두 번째 유상 수리부터 수리비의 25%까지 할인해 주는 '유상수리 고객할인제도'를 시행키로 했다. 이 회사는 또 20일까지 휴대폰 유상 수리를 맡기는 중· 고 · 대학 신입생에게 수리비를 최대 5만원 깎아주는 행사도 갖는다.
두산중공업은 16일 서울 역삼동 서울사무소에서 김대중 사장과 아름다운 가게 박원순 상임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름다운 가게'에 트럭 두대를 기증했다. 이번에 기증한 트럭은 기아차(1호), 풀무원(2호)에 이어 3호 차량으로, 매장이 없는 지역이나 자선 행사장 등에서 물품을 판매하거나 기증받는데 사용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