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신상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신상품

입력
2004.03.03 00:00
0 0

대우일렉트로닉스가 세계 최초로 비타민 발생 기술을 적용한 '비타민 에어컨 클라쎄(Klasse·사진)'를 선보였다. 2000년 산소에어컨, 지난해 나노실버 에어컨에 이은 '특화 에어컨' 3탄. 이 제품은 첨단 세라믹 가공기술로 제작된 '비타민 발생필터'가 실내에 비타민C를 공급, 피부 건강과 공기청정 효과를 발휘한다. 비타민 바람에 포함된 카데킨 등 항균 물질은 공기 중에 떠다니는 미생물 및 세균의 90%를 제거하는 공기청정의 효과도 갖고 있다. 15평형 프리미엄급 가격 209만원.

삼성전자가 최근 냉장실에만 설치했던 홈바를 냉동실에도 확대 설치한 '트윈 홈바형' 양문형 냉장고(사진)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 이 제품에 새롭게 설치된 '아이스 홈바'에는 아이스크림, 사탕, 초콜릿 등 어린이 간식과 주부들이 자주 사용하는 냉동 양념류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제품 판매를 기념해 15일까지 3,000명의 고객을 추첨,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도 벌이고 있다.

이트로닉스가 새봄 결혼 시즌을 앞두고 신혼 부부들을 위한 바텔 유·무선 전화기 신제품(모델명:VT946M)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유선전화기 1대와 무선전화기 2대로 실내 여러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발신자표시 기능은 물론 부분 미러 등 분위기 있는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을 채용했다. 발신자 전화번호가 40개까지 자동 저장돼 부재중 걸려온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발신번호 방지 및 익명전화 수신거부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다. 가격은 13만∼17만원대.

LG전자가 한국 주방에 맞게 설계된 빌트인 전용 광파오븐 '솔라돔(SolarDOM'·사진)'을 내놓았다. 기존 전기 오븐보다 조리 속도가 최고 3배 빠르고 지방과 콜레스테롤은 고온 분해하지만 식이섬유와 탄수화물 등 유익한 영양소는 최대한 파괴를 막아주는 웰빙 제품이다. 제품 하단부에는 별도의 서랍 공간이 있어 30∼80도에서 음식물을 예열·보관하고, 행주·도마·접시·수저를 살균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전자레인지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값은 100만원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