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콤(www.flexarm2000.com)에서 다기능 마우스패드 '플렉스암 닥터'(사진)를 내놨다. 자유롭게 움직이는 손목 받침대가 장시간 PC사용으로 인한 팔의 통증을 막아준다. 나사형 클립을 이용해 간편하게 책상에 설치할 수 있다. 3만9,000원.■ 삼성전자에서 방송수신용 셋탑박스만 설치하면 바로 HDTV 시청이 가능한 액정(LCD)모니터를 출시했다. 두개의 화면을 동시에 볼 수 있는 PIP(Picture In Picture) 기능을 지원해 TV 시청과 PC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다. 19인치와 17인치 두 개 모델로 선보이며 가격은 각각 170만원대와 120만원대다.
■ 한국후지쯔(%C주)가 프린세스메이커 시리즈 최신판 '프린세스메이커 리파인'(사진) 한글판을 발매했다. 프린세스메이커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pmlove.co.kr)에서 자세한 게임정보를 얻을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2만2,000원이다.
■ YBM시사닷컴에서 PS2용 3D 액션 게임 '쿠노이치'를 발매했다. 쿠노이치는 여성 닌자를 일컫는 말. 시원한 액션과 분신공격, 살진(killing spree)시스템 등이 눈길을 끈다. 18세 이상 이용가, 가격은 미정이다.
■ SK텔레텍에서 180도 회전 카메라(31만 화소)를 슬라이드 상단에 장착한 폴딩형 카메라폰 'IM-7200'(사진)을 출시한다. 카메라 위치가 높아서 다양한 위치에서 사진1? 촬영이 가능하며, 셀프 사진을 찍을 때도 플래시를 쓸 수 있다.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와 FM 라디오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