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체들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고가의 상품이나 화려한 이벤트보다 저렴하고 알뜰하지만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행사를 다양하게 마련했다.CJ뚜레쥬르는 14일까지 1만원이상의 발렌타인 기획상품을 구입하면 양초가 타고난후 'I LOVE YOU'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사랑고백용 마법 양초를 증정할 계획이다. 미스터피자는 3월 14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커플중 커플룩 2가지 이상을 착용하고 프리미엄급 피자인 '페타 레인보우'를 주문하면 피자 금액의 20%를 할인해준다.
애경백화점은 13일까지 아름다운 사랑고백이나 소중한 추억을 당사 홈페이지(www.aktown.co.kr)에 올린 고객가운데 13명에게 엠프리오알마니 남녀커플시계, 장미 100송이, 불가리 남녀 향수세트, MCM 남녀 커플지갑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그랜드백화점 일산점은 부모 및 연인을 대상으로 베스트 커플 사진 콘테스트를 열고 15일까지 접수를 받아 추첨을 통해 10쌍에게 개봉중인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주)와인나라는 14일까지 와인나라 아울렛 전매장과 르클럽 드뱅 전매장에서 '러브 스토리가 있는 밸런타인 와인 할인전'를 열고 와인이름이 사랑과 관련이 있거나 상표에 하트 모양 등이 있는 와인을 최고 27% 할인판매한다. (주)아영주산은 켄달잭슨 리저브급 이상 구매 고객에게 와인병에 사랑의 메시지를 새겨주는 '와인러브레터' 행사를 마련한다.
애경산업은 남자친구에게 여드름 전용 화장품 '에이솔루션포맨'을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적어 14일까지 남자친구의 사진과 함께 인터넷 홈페이지(www.a-solution.co.kr)에 올려주는 사람 중 50명을 선정, 이 제품의 스킨과 로션 2종세트를 보내준다. 태평양의 염모제 브랜드 미쟝센(www.miseenscene.co.kr)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아 13일 서울 용산의 본사 고객 주차장에서 여성 12명에게 초콜릿빛으로 머리를 염색해주는 행사를 갖는다.
/김혁기자 hyukk@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