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침대 "체험실" 선훈체험실현대인의 골칫거리인 만성피로와 비만 및 각종 질병 등을 말끔히 해결할 수 있는 '체험실'이 개발돼 화제다.
서울 강동구에 본사가 있는 선훈체험실(www.sunhoonchs.co.kr·대표 김정호·사진)이 '체험실'을 개발한 회사이다.
'체험실'은 체내 노폐물을 말끔히 배출할 수 있는 특수 재질의 다양한 베드를 통해 피곤에 지친 현대인들의 건강을 지키고 있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온가족이 가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편안한 자세로 20분만 누워있으며, 몸속 노폐물 제거와 취침시 온도조정으로 숙면 피로를 없앨 수 있다.
전도성 발열히터를 이용해 게르마늄 광물질, 음이온 광물질, 흑사바이오 등에서 원적외선이 방사돼 인체의 모공을 열고 노폐물을 배출해 제거해주게 된다.
사용방법은 20∼25분씩 1일 2회 정도 베드속으로 들어가 누워 있기만 하면 된다.
이때 몸속의 피지선에서 화학물질을 포함한 지방과 노폐물이 정화 배출된다.
또 피하지방층의 온도가 올라감에 따라 미세혈관확장으로 혈액순환 촉진, 체내 탄산가스 및 아황산가스 등의 유해가스와 수은, 납 등 오염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킴은 물론 신진대사를 촉진한다. (02)470-0033
운동기구 "에어윙" 플라이스톤
(주)플라이스톤(www.flyston.com·대표 신장섭·사진)은 신개념 유산소운동기구인 '에어윙'을 출시한 회사이다. 에어윙은 현대 여성들을 주타깃으로 해 미용체조요법 및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요법 등 가정이나 야외에서도 손쉽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체조 형식의 스트레칭 기구이다.
'에어윙'을 이용하면 심폐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전신에 많은 양의 산소를 공급해 심장과 폐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강한 혈관조직 형성과 혈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유산소' 운동에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에어윙'은 사과모양을 한 원판의 형상으로 내부에 자성체를 갖는 회전 추를 장착하고 있는데, 이에 따라 사용시 회전에 따른 리듬효과를 갖는다. 크기가 직경 24㎝, 무게 920g에 불과해 휴대가 용이하고 공간적 제약을 받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이 제품은 산업자원부가 주최하는 2003년 우수산업디자인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코엑스에서 열린 '2003 세계 베스트디자인전'에도 출품돼 호평을 받았다. 플라이스톤은 제품전용 안내사이트(www.aerwing.com)를 통해 구체적 사용법 및 수퍼모델 박둘선씨를 전격모델로 채용한 CF등을 소개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세계시장으로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042)824-7222
아치패널기법 한국에이비엠건설
한국에이비엠건설(www.abmarch.co.kr·대표 김병철·사진)은 1994년 대한개발을 모태로 설립된 회사.
특수 건축공법인 모빌 팩토리 시스템의 아치패널 기계와 시공기술을 도입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이 회사는 건설업을 하는 중소기업으로는 보기 드물게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다수의 발명특허를 보유하고 건설교통부로부터는 신기술인증 기업으로 지정받았다.
또 기술혁신대전에서 은상을 수상하고, 국제건축박람회에도 참가할 정도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회사가 보유한 대표적 시공법은 아치패널기법. 이 기법은 공사기간을 30% 이상 단축하고 공사비를 20% 이상 절감시켜 준다. 또 공간 활용성도 뛰어나 공업용, 상업용, 농수산용, 스포츠 시설 등에 널리 이용될 수 있다.
AIC패널 기법도 이 회사의 자랑거리이다. 건설신기술 제358호를 획득한 이 기법은 기존 아치패널공법의 '내부마감 처리문제'를 해결해 시공품질을 한단계 올려놓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 기법은 신뢰성이 높아 외국으로도 시공 기술과 관련 부자재의 수출을 준비하고 있다. (051)759-8632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