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털사이트 인티즌(www.intizen.com)은 10일부터 온라인 롤플레잉게임 '군주'(사진)의 공개 시범서비스를 시작했다. 아이템 제조, 주식 거래, 부동산 매매 및 임대차 등의 경제 시스템이 갖춰져 있으며, 투표를 통한 의사결정, 지방자치제와 조세 징수, 사회 복지 등 정치 시스템까지 갖춰진 독특한 방식의 온라인게임이다. 별도의 창에서 실행되기 때문에 다른 업무를 보면서도 게임을 할 수 있다.■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은 13일부터 슈팅게임 '텐가이'와 '드래곤 블레이즈' 및 아케이드 게임 '펭귄 브라더스'(사진)의 공개 시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요즘 초등학생 및 청소년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오락실 게임들을 온라인 게임화했다.
■ 그리곤엔터테인먼트와 써니YNK는 만화풍의 MMORPG '씰 온라인'(사진)을 14일부터 유료화한다고 발표했다. 요금은 개인 정액제의 경우 월 2만5,000원(부가세 별도)이며, 18세 미만 청소년들은 2만원이다.
■ 손오공은 '하프-라이프', '홈월드' 등 기발매 게임과 '노 원 리브스 포에버2', '나스카 레이싱2003', '아이스 윈드 데일2', '에일리언 대 프레데터2' 등 신작 PC게임 총 6종(사진)을 주얼 패키지 형식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최근 밝혔다. 주얼 패키지는 일반적인 대형 박스가 아닌 CD 크기의 작은 패키지를 말한다.
■ 텔미정보통신은 반다이코리아의 PS2용 액션게임 '기동전사 건담 SEED' 한글판(사진)을 발매했다.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게임화한 3차원 액션 슈팅게임으로 원작을 그대로 재현한 스토리 모드와 대전모드 등이 제공된다. 4만2,000원.
■ 코코캡콤은 동명의 무협영화를 소재로 한 PS2용 액션게임 '와호장룡'(사진)을 출시했다. 영화의 수려한 영상과 주인공들의 물 흐르는 듯한 액션이 그대로 재현됐으며, 4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3만9,000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