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회를 맞는 영국 유학박람회가 10월 25일(토), 26일(일) 양일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프라자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다. 1991년 이래 매년 개최되는 영국 유학박람회는 주한영국문화원이 주최하고 영국대사관이 후원한다.이번 박람회에는 런던대를 비롯하여, 유명 대학을 중심으로 직업교육 칼리지, 영어연수 학교 등 86개교가 직접 참여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행사기간 중 주제별 세미나에서는 영국영어연수, 아트& 디자인 코스, 영국의 경영학석사(MBA)과정, 영국의 중등교육과정, 영어교육과정, 영국 영어시험 등 영국유학에 대한 궁금증을 주제별로 풀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방문객들에게는 영국 왕복 항공권, 호텔 식음권, 주한영국문화원 영어 수강권 및 회원증 등의 경품이 마련돼 있다.
특히, 박람회 첫날인 10월 25일에는 박람회 행사장 내에서 올해로 2번째를 맞이하는 'Real UK' 체험단 모집이 공식적으로 발표된다. 'Real UK' 체험단은 세계 각국에서 선정된 고교생 및 대학생들로 구성되어 영국에서 2주동안 세계적인 기업 및 대학 방문을 비롯, 유명인사를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가 주어진다.
올해 3월에도 치열한 경쟁에서 선발된 3명의 한국 대표가 총 13개국에서 참가한 학생들로 구성된 'Real UK' 체험단의 일원으로 참여한 바 있다. 2명의 한국 대표를 포함할 제2기 체험단은 내년 3월 중순 영국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문의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센터 (02) 3702-0691·www.EducationUK.or.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