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인테리어 전문회사 (주)한샘(대표 최양하)은 최근 실속있는 신혼 부부를 위한 침실 패키지 타라(TARA·사진)를 선보였다.타라는 무엇보다도 젊은 감각의 실용적 구성이 돋보이는 제품. 붙박이식 키큰장은 옷장과 천장 사이에 불필요한 공간이 남는 단점을 보완하고 수납 공간을 극대화시켰다. 수납 공간을 천장까지 늘렸지만 10.5자에 99만원으로 가격 경쟁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30% 정도의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 하단부는 노출 서랍으로 구성, 옷장문을 열지 않고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 및 호두색과 부드럽고 중후한 세미 클래식 느낌의 체리 색상 두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옷장의 액세서리도 일반형과 고급형으로 구분, 걸이류 수납 공간이 많이 필요한 사람은 일반형을, 소품이나 접이류 수납공간을 더 요구하는 사람은 고급형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한샘은 최신 트랜드인 현대적 디자인과 동양적 스타일을 조화시킨 붙박이장 '웬지 스퀘어'도 출시했다. 모던한 문짝 디자인에 오리엔탈 색상을 적용한 웬지 스퀘어는 기존 옷장보다 6㎝나 깊은 장을 사용, 수납 공간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