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맨(www.clean-man.co.kr)은 광택을 내는 특수 물질을 사용해 욕실내부를 다양한 색상으로 코팅처리하는 신공법을 도입해 욕실 리모델링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전문업체다.클린맨의 김영호 대표는 "국내 주택 리모델링 사업은 아직 초기단계이기 때문에 시공기술이 뒤쳐지는 면이 많으며 불필요한 비용지출이 적지않다"며 "클린맨의 'CDM 스프레이 공법'은 공사기간과 비용을 혁신적으로 낮출 수 있다"고 말한다.
이 같은 기술력이 인정 받아 현재 클린맨은 한솔 참 인테리어, LG인테리어 사업부 등 대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다.
김 대표는 "1차 흡착코팅과 2차 광택작업을 마치면 방수, 방습, 항균 기능이 더해지며, 날카로운 도구로 긁어내지 않는 한 반영구적"이라며 코팅시공의 장점을 자랑한다.
김 대표는 또 "욕실 코팅은 선진국형 리모델링 공법으로 해외에서는 이미 오래전에 실용화했지만, 탄탄한 기술력과 노하우가 뒷받침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 시장에 뛰어들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클린맨은 이 분야 창업 희망자들에게 3∼6개월 간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 시공 후 문제가 발생하면 무료 애프터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리모델링 분야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