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교(대표이사 이충구)의 눈높이영어는 '보고 듣고 느끼는' 감각인지 능력에 바탕을 둔 PLM(Perceptive Learning Method) 학습을 도입해 우리말처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게 만든 효과적인 영어 학습 교재다.초등학교 영어 교과서 예시문 중 80% 이상을 초급단계에서 학습하는 눈높이영어는 4세부터 고등학생까지 총 18단계로 개인의 학습능력에 맞춰 체계적으로 실력을 향상시키고 영어에 흥미와 자신감을 갖게 한다. 또한 듣기 테이프와 만화, 챈트(chant·노래), 플래시카드(flash card· 수업중 교사가 단어 숫자 그림 등을 순간적으로 보여주는 순간파악연습용의 카드)와 63개의 이야기, 294개 상황의 생활영어를 통해 재미있는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다.
눈높이영어의 질적 향상과 영어학습의 효과를 증대 시키기 위해 8월에 출시한 컴퓨터용 CD는 기존의 오디오 테이프 학습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생동감 있는 3차원 학습을 제공한다. 과정별 60분용 10개 분량의 오디오 내용을 페이지별로 수록해 클릭 한 번으로 간단하게 이동할 수 있어 학습 내용 탐색이 편리하다.
또 이야기, 만화, 챈트 등을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구성했고, 영어 드라마가 동영상으로 제작되어 학습에 흥미를 더했다. 원어민 입 모양을 보고 흉내내면서 파닉스(phonics·발음 중심의 어학교수법) 음가를 연습하므로 더욱 정확한 발음을 익힐 수 있다.
눈높이영어는 파닉스를 쉽게 익힐 수 있는 매직파닉스를 연결 학습 교재로 출시해 생활영어, 단어, 구문, 파닉스 학습을 통해 초등과정의 기초 영어를 마스터 하도록 했다. 또한 초·중등과정까지 매직 스토리북을 출시해 눈높이영어 각 과정의 단어와 구문을 토대로 영어권 작가에 의해 쓰여져 눈높이영어 과정 중간에 학습할 수 있게 만들어 학습자들에게 다양한 글감을 제공함으로써 자연스럽게 문장을 익히게 했다. 더불어 눈높이영어 홈페이지에 웹플러스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눈높이 영어는 8A∼M과정까지 18단계로 세분화되어 능력별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중등과정인 B과정부터는 7차 영어과 교육과정에 따른 교재 구성으로 학과 공부와 연계한 학습을 할 수 있다. 문의 080-222-090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