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전문교육회사 (주)한솔교육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시스템북 '북스북스'가출시 1주년 10만 회원 돌파했다.놀이형 잡지와 그림동화책이 결합된 시스템북 '북스북스'는 전집류와 학습지의 장점을 채택하여 시스템북이다. 북스북스는 유아전문교육잡지, 그림동화책, 크리에이티브 워크북, 어머니들을 위한 교육 정보지 등 6권의 책을 엄선해 매달 가정으로 배달하는 신개념의 놀이책이다.
북스북스는 매월 전문가가 엄선한 다양한 종류의 책을 가정으로 배달하는 한편 기존 대형 전집류로는 한데 묶어내기 어려운 주제의 책들을 자유롭게 구성했다.또 북스북스는 만 3∼4세용 베이스 4∼5세용 플러스 만 5-6세용 점프로 구성되어 연령대에 맞춰 제공된다. 특히 모두 소프트 커버로 제작, 제품가격을 대폭 낮춘 것이 특징이다.
현재 성업중인 도서대여 프로그램은 매달 일정량의 책을 대여해주고 다시 반납하는 형태다. 하지만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매달 6권의 책과 놀이형 잡지를 구입할 수도 있다.
북스북스를 구성하는 6권의 책은 전문가에 의해 선정된 베스트 북 '그림책' 3권, 유아전문교육잡지인 '꾸미젤라', 크리에이티브 워크북인 '누야북', 부모를 위한 교육정보지 '가이드맘' 등이다. 그림책 그림 동화책, 과학 그림책, 상상 그림책, 인성 그림책 등 매월 3권으로 구성된다. 흥미로운 사진 그림책과 포스터, 상상력을 자극해주는 판타지 그림책, 바른 마음을 키울 수 있는 따뜻한 생활 그림책이다. 꾸미젤라 캐릭터와 함께 즐겁게 생각하고 다양하게 표현하는 전문 교육 잡지. 사고 활동을 통해 습득하는 과정 중심으로 구성했고 캐릭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누야북 활동 주제 스페셜, 내용 주제 스페셜 등 주제가 있는 캐릭터 놀이북이다. 놀이를 통해 언어력, 관찰력, 추리력, 상상력, 구성력, 공간지각력, 주의력 등 생각하는 힘을 발달시켜준다. 문의 1588-1185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