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골프코리아(대표 오나미)의 중·상급자용 아이언 세트 '나이키 프로콤보 아이언'은 지난해 출시하여 호평받는 드라이버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데이빗 듀발을 비롯한 많은 PGA 프로선수들이 사용 중인 것으로 아시아인의 체형에 특별히 잘 맞도록 재설계한 것이다.부드러운 타구감을 주는 연철단조 헤드를 장착하였고 UV형 스코어 라인 채용으로 최적의 스핀량을 갖고 있음은 물론 비거리 컨트롤이 용이하도록 설계되어 정교한 샷을 구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헤드 형태를 롱 아이언(3·4번)은 풀 캐비티(Full Cavity), 미들 아이언(5·6·7번)은 머슬 캐비티, 숏 아이언(8·9번, PW, AW, SW)은 블레이드(Blade)로 각각 구분하고 제품 번호별로 성능을 최적화하는 한편 레귤러와 스티프 등으로 된 스틸 샤프트를 일반적인 것보다 25g정도 무게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나이키는 타이거 우즈와 박지은의 용품 후원사로 잘 알려진 회사. 그 동안 일반 골퍼는 물론 프로선수들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최적화한 헤드 설계로 정평이 나 있다. 나이키골프코리아는 2002년 6월 분사했으며 골프클럽은 물론 의류, 용품 등을 아우르는 골프 토털 브랜드를 전국 60여개의 매장을 통해 시판하고 있다. (02)545-879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