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신토종오가피 차골드'는 지난 20여년간 오가피 생산 및 관련제품 제조의 외길을 걸어온 (주)수신오가피(대표 성광수)가 시판 중인 전통 건강식품. 오가피과에 속하는 넓은 잎을 가진 낙엽관목인 오가피는 생김새부터 산삼을 빼 닮았다. 잎 모양도 그렇고 깊은 산속 습하고 부숙질이 많은 흙에서 자라는 것도 같다. 예부터 민간이나 한방에서 중풍이나 허약체질을 다스리는 데 주로 써왔다.동의보감에도 오가피가 "간경(肝經)과 신경(神經)에 작용하고 풍습을 없애주며 기를 돋우고, 힘줄과 뼈를 튼튼하게 하고 의지를 강하게 만들어 준다"라고 나와있으며, 본초강목도 "오래 먹으면 몸이 가벼워지고 늙는 것을 막아 준다"고 적고 있다.
특히 최근 들어 중국이나 러시아 등지에서의 수입이 늘고 있지만 진품 오가피인 경우는 드물고 약효도 전통 오가피에 비해 크게 떨어진다는 게 업계의 평가. 수신토종오가피 차골드는 바로 이 회사가 천안 등지에 자리한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토종으로 만들어 효능이 월등하다는 반응이다.
오가피는 간기능 보전, 해독, 항지간, 백혈구 증성 등의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간조직 손상과 지방간, 알레르기 질환 등을 막아주고 면역기능을 높여 생체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주는 한편 강정, 생체기능 조절 등의 작용을 한다. (02)959-3911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