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식품제조회사 (주)대원사이언스(대표 홍현기·www.daewonscience.co.kr)가 일본 히데약품(주) 생명과학팀에서 개발한 요실금, 전립선비대 등의 배뇨 및 갱년기 장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기능성 영양식품 '서포트세븐(Support 7)'을 출시했다.이 제품은 양질의 약용 호박종자와 대두 배아에서 추출한 엑기스 및 비타민E 등을 배합한 것으로 골다공증, 암, 노화 등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 대체의학식품으로 각광 받을 전망이다.
서포트세븐의 주성분 중 하나인 약용 호박종자 추출엑기스는 중앙유럽에서만 재배되는 약용호박에서 추출, 독일 보건성으로부터 방광기능 및 배뇨기능 장애를 개선하는데 그 효능을 인정 받아 치료약으로 허가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인체의 생리작용 활성화에 유용한 토코페롤, 칼본산, 카로티노이드류 등 다량의 아미노산류가 함유돼 있어 배뇨작용에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의 임상실험 결과 성호르몬의 밸런스를 조정해주는 작용까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특히 대두 배아에 많이 함유돼있는 이소플라본은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화학구조를 갖추고 있어 식물성 여성 호르몬이라 불리며 체내의 호르몬 균형을 조절, 호르몬 불균형으로 일어나는 갱년기장애, 골다공증, 유방암 등의 증상을 예방, 개선시킨다.
미 식품의약청(FDA)의 안전도테스트를 통과한 서포트세븐은 가장 양질의 천연식물성 재료의 성분만을 추출하여 부작용이 전혀 없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02)564-993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