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에듀미디어(대표 피재욱·www.hellomagici.com)가 지난 3월 출시한 '헬로우매직 한자급수 다이어리'는 일반 다이어리 기능에 한자학습을 접목한 것이다. 한자급수, 빔, 펜으로 구성돼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한자를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된 퓨전놀이교육 매체다.헬로우 매직 빔으로 한자를 비추면 숨어 있던 한자의 음과 훈이 저절로 나타나 어린이들의 흥미를 유발토록 했다. 헬로우 매직펜으로 한자급수판에 한자를 썼다가 물을 묻힌 종이로 쉽게 닦아낼 수 있어 반복학습도 가능하다. 어린이 학습 수준에 맞춰 한자 급수자격시험 6급과 7,8급 두 종류로 출시했다. 헬로우매직 한자 급수판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한자교육용 부자재, 학습지 판촉물, 어린이 경품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교육이나 유통관련 업체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매직에듀미디어는 한자 고사성어 형설지공(螢雪之功)에 등장하는 반디란 인물을 의인화한 캐릭터 '반디야'를 자체 개발해 제품에 접목할 계획이다. '헬로우매직 영어단어 놀이' '헬로우매직 수학공식 놀이' '헬로우매직 한글 놀이' 등 에듀테인먼트 방식을 적용한 후속제품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02)749-7601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