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즈플랫폼/장르 : PS2, X박스/일상 시뮬레이션
발매일 : 6월3일
가격 : 4만5,000원
전세계에서 2,000만장 이상이 팔린 초대형 히트작 '심즈'가 콘솔용으로 나왔다. 심즈가 인기를 얻은 것은 일상 생활 시뮬레이션이라는 혁신적인 게임 방식 때문. 플레이어는 심시티에서 생활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심(sim)'이 되어 먹고 자고 일하고 친구들과 사귀는 일상 생활을 해 나가게 된다. 암흑가의 마피아, 정치인 등 마음대로 직업을 고르고 원하는 사람과 결혼해 아이를 기를 수도 있다. 확장팩이 발매될 때마다 매번 북미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해 온 심즈가 이번에는 PC판에 비해 대폭 업그레이드된 3차원 그래픽으로 무장해 다시 한번 골수팬들의 주머니를 노리고 있다. PS2용은 완전 한글화해 출시됐지만 아쉽게도 X박스용은 영문판이다.
● 헐크
플랫폼/장르 : PC/액션
발매일 : 6월20일
가격 : 3만7,000원
7월 초 국내 개봉 예정인 블록버스터 영화 '헐크'가 게임으로도 찾아온다. 평범한 인간이 초인적 힘을 지닌 녹색 괴물로 변한다는 설정을 지닌 헐크는 20∼30대에게 추억의 TV시리즈로 기억되고 있다.
게임에서는 그러한 헐크의 힘을 마음대로 사용해 '무엇이든 파괴하는 무한액션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제작사측의 설명이다. 17일까지 게임쇼핑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열쇠고리와 T셔츠, VCD 등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헐크 영화표도 제공한다. 게임 내 음성은 한국어로 더빙했으며 제작 과정 등을 담은 스페셜 동영상도 한글 자막을 넣는 등 한글화에 정성을 들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