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테크팩BG(대표 정지택·www.doosantechpack.co.kr)는 파카글라스, 파카크리스탈, 유리병, PET병 메이커로 널리 알려진 두산유리와 국내 CAN산업을 주도해온 두산제관이 합병하여 1998년 탄생한 국내 최대 종합 포장재 및 생활용품 제조사다. 최대 규모의 생산능력과 첨단 설비를 갖추고 국내 유리병의 40%선을 공급하고 있으며, 주방용품 브랜드인 파카글라스와 파카 크리스탈은 세계적으로 호평 받는 제품이다.이 회사의 파카글라스는 글라스의 본고장인 유럽, 미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을 정도로 명품의 반열에 오른 제품이다.
고순도로 정제된 규사만을 원료로 사용하기 때문에 빼어난 투명도를 지녔고, 완전 자동화 방식으로 생산하여 제품 질이 고르고 마감이 아주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과 최대 5도까지 자동 인쇄할 수 있어 제품 외관도 빼어나 생활의 멋과 품격을 더해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품 종류에는 주스나 알코올 등 음료를 마실 때 사용하는 텀블러(Tumbler), 긴 손잡이가 달린 샴페인 및 위스키용 스템웨어(Stemware)가 있으며 과일이나 반찬을 담는 디쉬와 보울, 식탁이나 냉장고 등에서 다용도로 쓰이는 패키(Packy) 등이 있다. 이 회사는 주방용품 전문 사이트(www.parkalife.com)를 개설하여 운영 중이다. (02)3398-2826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