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www.corelle.co.kr)은 전세계 디너웨어 시장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월드키친의 주방용품 브랜드 중 하나다. 뛰어난 내구성,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지난 수십년간 전세계 주부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1970년 탄생한 코렐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40여개국에서 브랜드 선호도 1위를 기록 중이다. 100% 자연 유리로 만든 이 제품은 가벼우면서도 아주 견고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처럼 뛰어난 내구성을 갖게 된 것은 뜨거운 액체상태의 유리를 위, 아래로 얇게 입혀진 투명유리와 함께 순간적으로 압축하는 독특한 기술로 만들기 때문. 1미터50센티미터 높이에서 나무바닥에 떨어뜨리는 충격 실험에서 깨지지 않는 견고함을 과시했을 정도다. 또한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표면이 매끄럽고, 오랜 기간 사용에도 음식 냄새나 색이 스며들지 않는다.
코렐이 인기를 얻게 된 또 한가지 이유는 식탁을 돋보이게 하는 아름다운 디자인에 있다. 장미 목련 아이비 플럼 등 꽃이나 과일을 잔잔하게 수 놓아 단아하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을 주어 주부뿐만 아니라 신혼 부부들에게도 커다란 호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또한 시즌에 따른 다양한 패턴 출시로 공기 접시 찬그릇 등 어떤 상차림과도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080)796-92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