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 매장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행사를 마련한다.TGI프라이데이스는 '키드 슈림프 파스타', '키드 잭다니엘 립','키드 윙& 슈림프' 등 어린이 메뉴 7종을 새로 내놓았다. 5월 한달간 키즈메뉴를 주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나이키 키즈룩, 티셔츠, 비닐 색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즉석복권을 준다.
마르쉐는 5일 고객중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가족에게 어린이 모자를 선물한다(선착순 2,500명). 레몬치킨, 생선크래커, 매쉬앤소시지, 롤까스, 미니감자그라탕 등 어린이들만을 위한 메뉴 외에 가족을 위한 특별 메뉴도 선보인다.
바비큐 립 전문점 토니로마스도 5월 한달간 '쿠우와 함께하는 키즈 트리플 파티' 행사를 실시한다. 전매장에서 2가지 치즈가 들어간 치즈 퀘사딜라, 옥수수, 치즈 등이 토핑된 어린이용 피자, 허니소스를 버무린 닭 안심 요리, 그리고 오리지날 바비큐 소스를 곁들인 키드립 등 4가지 쿠우 어린이 세트메뉴를 각각 9,900원에 판매한다.
파파이스는 5월 한달간 'The Dog' 특선세트를 주문하면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준 치킨 혹은 케이준 통샌드위치, 콜라와 함께 10대, 20대 마니아층을 이루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강아지 캐릭터, 일명 'The Dog'을 받을 수 있다.
4, 5일 롯데리아를 찾는 어린이들은 현재 TV에서 방영중인 '그리스 로마신화 올림포스 가디언'의 캐릭터가 새겨진 풍선을 받을 수 있다. 롯데리아는 5월 초까지 소외된 불우 어린이들에게 어린이 장난감 5만여 개도 제공한다.
KFC는 6월 15일까지 '책과 함께 하는 KFC' 행사를 진행한다. 특선 훼미리 세트 구매 고객에게 아동 성장 도서 '막스와 릴리' 시리즈 1권을 선물로 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