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플린터 셀플랫폼/장르 : PC/잠입 액션
발매일 : 4월10일
가격 : 3만8,000원
'메탈 기어 솔리드'와 더불어 잠입 액션 게임의 대명사인 '스플린터 셀'을 위자드소프트에서 완전 한글화해 출시했다. 잠입 액션 게임이란 단신으로 적진의 심장부에 들어가 적들에게 들키지 않고 임무를 수행하는 내용으로, 특히 구석구석에서 침입자를 탐지하는 카메라를 피하면서 조금씩 내부로 숨어들어가는 묘미가 압권이다.
게임을 처음 하는 초보자들은 거의 시작하자마자 카메라나 적에게 들켜 죽어버리기 때문에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조금만 끈기 있게 진행해 나가면 익숙해지니 겁낼 필요는 없다. X박스용이 먼저 출시됐지만 영문판이며 한글판은 내달 20일께 출시될 예정이다.
● 타임 스플리터즈 2
플랫폼/장르 : PS2/1인칭 액션
발매일 : 4월18일
가격 : 4만5,000원
PS2의 유럽 발매와 동시에 빅 히트를 기록한 1인칭 슈팅 게임 타임 스플리터즈의 속편이다.
네트워크 어댑터를 사용해 8인까지 멀티플레이를 지원해 2002년 국제 게임 박람회인 E3쇼에서 호평을 받았으며, PS2 최고의 FPS로 선정되기도 했다.
무엇보다 독특한 시대 배경과 다양한 무기가 특징. 스토리 모드는 금주법이 시행되던 때의 시카고와 아즈텍 신전, 구 소련의 시베리아 등 다양한 시대와 나라를 무대로 펼쳐진다. 원시적인 석궁부터 리볼버, 로켓 런처, 레이저 건 등 시대별로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