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테디베어'테디베어'(www.nytb.co.kr)는 뉴욕에서 태어난 인형 브랜드로, 100여년의 역사를 갖고 있다. 어린 시절 엄마 품에서 느꼈던 포근함과 따뜻한 감촉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해주어 전세계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뉴욕 테디베어'는 '나만의 개성있는 테디베어 만들기'로 미국과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테디베어 토털 전문점이다. 지난해 11월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국내에 문을 열었다.
이 곳은 30여종의 테디베어 인형과 100여가지의 의상 및 악세서리를 갖춰놓고 있다. 취향에 맞는 것을 고르고 자신의 목소리를 직접 녹음하여 '맞춤 테디베어'를 만들 수 있게 해준다. 4만∼5만원 정도면 인형(45∼60cm), 녹음장치(20초)와 의상·악세서리 등 모든 것을 구입할 수 있으며, 맞춤인형 제작도 10분 이내에 끝낼 수 있다. (02)512-1162
아가방 "티니베이"
'티니베이(TiniBay)'는 유아복 메이커 아가방이 지난 1월 새로 내놓은 걸음마단계의 토들러 전문브랜드다. 유러피안 모드에 아메리칸 이지 캐주얼을 접목한 스타일로 2∼4세용 의류로만 구성돼 있다. 편하고 활동성이 좋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잘 부각시켰다는 평가다. 아이템은 티셔츠, 팬츠, 점퍼, 가디건이 70%선이 이루며, 코디를 강조할 수 있는 바리에이션으로 베스트 상하 스커트 스웨터류가 30%정도 된다.
메인 컬러를 네이비, 화이트, 베이지로 하였으며 그때 그때의 패션 경향에 맞춘 트렌드 컬러를 매월 발 빠르게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가격은 백화점의 60%선으로 책정했으나 브랜드 가치는 높여나가겠다는 전략이다. (02)527-1399
LG화학 "KID 소파"
아동용품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LG화학(대표 노기호·www.interiorlg.com)이 고급 아동용 소파 'LG KID 소파'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각종 캐릭터를 새겨 넣고 감촉 좋은 소재로 만들었다. 단순한 컬러에 찢어지기 쉬운 저급 직물제품과는 완전히 차별화했다.
이번의 제품 차별화와 기술적 우위로 급속한 시장 확대가 점쳐진다. KID소파는 '배큠 엠보(Vacuum Embo)'란 선진 기술로 만들어 복원력이 무척 뛰어나다. 수성 우레탄 표면처리와 PVC 접착제 사용으로 내마모성, 무독성을 향상시켰으며 수직포를 사용하여 촉감이 부드럽다. (02)3773-0854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