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게임 '천랑열전' 시판■ 그리곤엔터테인먼트는 올초 발매되는 국산 PC게임 중 최고 기대작인 무협 롤플레잉 게임 '천랑열전'(사진)을 7일 발매한다. 만화가 박성우씨의 원작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실시간 카툰렌더링 기술로 구현된 뛰어난 그래픽이 돋보인다. 4명까지 함께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CD 3장에 OST, 고급 일러스트집 등이 포함돼 있는 초호화 양장판 패키지로 제작됐다. 가격은 3만9,800원.
벼룩시장배 스타리그 개최
■ 벼룩시장은 10일부터 '벼룩시장FindAll배 챌린저 오픈 스타리그'를 개최한다. 임요환, 홍진호 등 프로게이머와 지역 및 온라인 예선을 거친 아마추어 선수들이 대결하는 형식으로, 스카이겜TV를 통해 매주 월요일 방송된다.
게임개발 무료교육 수강접수
■ 한국게임산업개발원은 게임관련 학과 설치 대학과 게임개발사에 한정적으로 시행하던 '게임개발 e러닝 무료 교육과정'을 전국 대학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확대 실시한다. 수강신청 기간은 28일까지이며, 신청 과정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그래픽, 게임디자인 등 3개 과정 총 38개 과목이다.
잠입액션게임 '히트맨2' 발매
■ 한빛소프트는 '스플린터 셀' '메탈기어솔리드2'와 더불어 3대 잠입액션 게임으로 꼽히는 '히트맨2'(사진)를 발매했다. 가격은 4만8,000원이다.
'에쉬론스…' 게임 시범서비스
■ 한국MS는 온라인게임 '애쉬론스 콜2'의 공개 시범서비스를 7일부터 시작한다.
드라마 '올인'모델과 대결기회
■ NHN은 19일까지 한게임의 '세븐포커'와 '하이로우' 게임에서 '로열스트레이트플러시'를 달성한 이용자 중 7명에게 드라마 '올인'의 실제 모델인 포커의 천재 차민수씨와 직접 대결을 벌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