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선물·건강 특집 / 쇼핑몰 "전문화 시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선물·건강 특집 / 쇼핑몰 "전문화 시대"

입력
2002.12.20 00:00
0 0

특정 상품군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인터넷 전문 쇼핑몰들이 유통업체의 한 축으로 자리잡고 있다. 인터넷 전문몰은 판매 아이템을 전문화해 저렴한 가격과 편리한 구입 방식을 앞세워 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을 위협하고 있다.패션 전문몰인 하프클럽닷컴(www.halfclub.com)은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모음전'을 열어 패션 의류를 비롯해 주얼리, 향수, 인형 등을 50∼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성도, 데코, 쌈지 등 의류와 패션 잡화를 제조하는 회사들이 합자한 트라이시클이 운영을 맡고 있어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유아용품 전문몰인 아가방 쇼핑몰(www.agabang.com)에서는 유아복, 임부복, 지능개발 완구류, 아토피 관련 제품을 값싸게 구입할 수 있다. 내달 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입시 숯베개, 변기, 욕조 중 하나를 증정한다.

인터넷 여행 포털인 투어익스프레스(www.tourexpress.com)는 3만∼6만원대의 당일, 무박, 1박 등의 '크리스마스 일출 여행'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이브 날 '겨울연가' 촬영지였던 평창 눈밭길, 봉평 허브나라 농장으로 떠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터넷 서점인 Yes 24(www.yes24.co.kr)는 온가족이 함께 읽을 수 있는 400종의 추천도서를 30%할인 판매하는 '알뜰한 우리 가족의 책꽂이' 세일전을 진행한다. 음반 전문몰인 핫트랙스(www.hottracks.co.kr)는 유명 아티스트의 캐롤 모음집(미라클/케니지·1만1,500원) 등 크리스마스 관련 앨범을 20% 가량 싼 가격에 판매한다.

화장품 전문몰인 여인닷컴(www.yeoin.com)은 피에르 가르뎅, 아이오페, 라끄베르, 참존, 크리시아, 피어리스 등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국내외 유명 화장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송영웅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