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전문업체인 (주)파이오링크(대표 문홍주·사진)는 국내 유일의 'L4 전문회사'로 자리매김한 기업. L4/L7 스위치는 통신망 용량을 늘리거나 고가의 서버를 사용하지 않고도 속도를 크게 개선하고 네트워크 서비스의 품질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장치다.파이오링크는 L4스위치와 연동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는 국내·외 보안장비업체, 캐쉬업체, 서버업체들과의 제휴 및 연동시험을 통해 강력한 호환성과 안정성을 확보함으로써 제품 출시 1년이 지나기도 전에 금융권과 공공기관 등 50여개의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이 제품은 네트워크장비시험센트의 성능평가인증, 국산신기술마크 획득 등을 통해 이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 10월 기가비트 이더넷을 지원하는 '핑크박스 2000' 시리즈를 출시하였으며 내년에는 다양한 고급기능을 고속으로 처리하는 '핑크박스 3000' 시리즈도 출시해 L4 스위치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제품군을 확보할 예정이다.
지난해 정보통신부 우수신기술 지원 사업자, 수출유망중소기업 등으로 선정된 파이오링크는 올해 6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국내업체들과의 컨소시엄 및 OEM방식 수출을 진행하는 등,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http://piolink.com (02) 3015-68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