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석경에이·티(대표이사 임형섭·사진)는 1994년 설립 후 나노 사이즈 무기계 산화물 개발을 전문으로 해오면서 불모지에 가까운 국내 소재산업을 개척해왔다. 이 회사는 헤드라이트 램프, 액정표시기 패널,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등의 피 코팅물 표면에 광을 선택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광 선택적 흡수막 제품인 SG-MB215, Magic BLUE 등을 생산하고 있다.(주)석경에이·티의 '광 선택 흡수막 제조기술'은 디스플레이 관련기기의 고선명성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기술로 평가 받고 있다. 디지털 시대가 본격화함에 따라 더욱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의 디스플레이 고선명성에 대한 요구에 부응한 이 기술은 디스플레이 기술의 문제점인 황색미를 제거할 수 있고, 디스플레이의 제조공정을 크게 바꾸지 않고도 적용할 수 있다. 또 차세대 디스플레이인 PDP TV에도 적용이 가능하고, FED에도 궁극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광 선택 흡수막 제조기술'은 또 디스플레이에 사용되는 3가지 형광체의 겹치는 파장 즉, 550∼650㎚의 파장 영역을 선택적으로 흡수, 색 순도를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고선명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나노 소재 전문 회사인 (주)석경에이·티는 지금까지 소재산업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일본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일본의 소재관련 전시회에서 4회 참가했으며, 일본의 유수기업과 신규제품을 공동 개발하는 성과를 거뒀다. 문의 (031)493-0955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