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풋 한방지압기는 발의 경혈을 자극함으로써 맨발로 자갈산책로를 걷는 듯한 상쾌한 기분을 선사하는 사무실용 발맛사지 기기다. 책상 밑에 두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이 저렴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외관은 단순하지만, 이 제품은 리플렉소테라피(Reflexotherapy)라는 인체공학 공법을 이용해 만들어졌다. 인체의 축소판이라고 할 만큼 모든 신체기관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발반사구 경혈과 기(氣)의 통로인 경락을 효과적이고 세밀하게 지압함으로써 혈액순환 증진과 피로해소는 물론 각 기관의 면역력을 강화시켜 주는 요법이다.
전세계적으로 발맛사지를 통한 건강관리 붐이 일고 있는 요즈음, 전기가 필요 없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조이풋 한방지압기는 직장인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발과 몸의 피로도가 가장 높은 오후시간대에 이용하면 즉석에서 피로를 풀어줌으로써 효율적인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회사측은 이 제품에 대한 해외의 반응이 좋아 중동 및 미국 업체들과 수출계약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1995년 설립된 (주)베레카는 1995년 동인당 한방병원 대체의학연구소와 공동으로 헬스케어 제품 및 한방의료기를 개발·제작하는 회사로서 인체생리를 고려한 첨단 헬스케어제품 'MH-2000'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02)518―833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