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일제당은 체지방 축적억제 성분(디글리세라이드)이 들어 있는 기능성 식용유 '로프리(lowfree·사진)'를 출시했다. 일반 식용유는 쉽게 체지방으로 변하는 트리글리세라이드(triglyceride)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는데 비해 로프리는 디글리세라이드를 함유해 장기간 섭취해도 체지방이 축적되지 않는다. 4,900원.
■ 농심은 맛이 순하고 구수한 '사리곰탕면'(사진)을 새로 선보였다. 진한 곰탕 국물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쌀가루가 들어가 면발이 쫄깃하다. 500원.
■ 한국야쿠르트 지방을 완전히 없애고 칼로리를 대폭 낮춘 다이어트 발효유 '실프'(사진)를 내놓는다.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녹차의 '카테킨' 성분 이외에 철분, 식이섬유, 포도종자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식사대용으로도 적합하다. 550원.
■ 호주축산공사는 고급 냉장육으로 구성된 '호주청정우 추석 선물세트'(사진)를 선보인다. 시드니갈비, 시드니불고기 등 원하는 부위 및 수량을 선택하여 맞춤 세트를 구성할 수 있는 게 특징. 4㎏ 세트는 구성부위별로 가격이 다양하다.
■ 웅진식품은 쌀음료와 매실주스 등 주력제품으로 구성된 추석선물 '골드세트'(사진)를 내놓았다. 3가지 종류 음료 1세트에 1만2,000원. 또 건강음료로 인기를 끌고있는 '장쾌삼'을 리뉴얼한 제품도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 대림수산은 각종 젓갈을 다양하게 모은 추석선물 '위클젓갈세트'를 출시했다. 젓갈은 항헬리코박터 유산균 배양액을 3% 함유했으며 김2종도 추가한 세트가 10만원대. 이외에 햄과 육포, 캔류도 세트로 내놓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