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NET(www.usbnet.co.krㆍ대표 유세중)는 포켓용 수첩 크기의 정보 저장장치 Anypak2.0을 선보였다. 두께 11㎜, 무게 130g으로 40GB 용량을 지닌 Anypak2.0은 특수 설계된 컴퓨터와 USB포트를 통해 직접 연결하여 480Mbps 전송속도로 사용할 수 있다.기존 제품에 비해 무게와 외형을 80%이상 줄여 와이셔츠 윗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전자수첩 크기로 40GB의 대용량을 저장하며 일반인도 쉽게 설치가 용이하며 거추장스럽고 무거운 아답터도 생략했다.
세계 최경량(22g) 알루미늄케이스는 특수 전해도금 처리돼 색깔이 미려하고 변색이나 탈색 염려가 없다.
또 Anypak2.0의 LED로 불빛 색깔을 달리해 6가지의 이상증상 유무를 알려주도록 설계돼 있다.
Anypak2.0은 멀티미디어,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회계자료, 그래픽, 음악, 스캐너를 읽어들인 이미지와 게임 파일 등을 휴대하는데 이상적일 뿐 아니라, 개인 자료를 수집하고 이를 별도로 보관할 수도 있다.
기존 서버에는 백업 장치가 존재하나 PC는 백업이 용이하지 않아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대만과 중국에서는 USBNET의 카피 제품들이 시판되고 있다. (02)2202-5458~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