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체의 선도기업인 ㈜대교(대표이사 이충구)는 개인의 능력에 따라 공부하는 20여종의 눈높이 제품으로 234만 회원들에게 사랑 받아왔다. ‘눈높이’ 브랜드는 한국능률협회의 2002 한국 브랜드 파워를 비롯해 4년 연속 1위에 뽑혔다.대교의 최고 자랑은 70만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눈높이 수학. 7차 교육 과정에 맞춰 개편한 눈높이 수학은 강화학습 시작 전 매 세트마다 중요한 수 개념과 연산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수학의 기초력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또 눈높이 영어는 우리말처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보고 듣고 느끼는 감각인지능력에 바탕을 둔 PLM(Perceptive Learning Method) 학습을 국내 최초로 도입했다. 초급단계에 초등학교 영어교과서 예시문 80%를 제공할 뿐 아니라 4세부터 고교생까지 모두 18단계로 개인 학습 능력에 맞춰 체계적으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눈높이 국어는 새로운 교과서 내용에 맞춰 매월 평가를 통한 학습 점검과 매 과정마다 학습 부교재를 제공하고 체계적인 작문 학습으로 논술 실력까지 책임진다.
유아부터 성인까지 회원 40만명 돌파를 눈 앞에 둔 눈높이 한자는 기존의 지루하고 고루한 한자학습법을 뛰어넘은 학습법으로 한국능률협회 선정 ‘2002 마케팅 대상’ 우수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또한 초등학교 과학 교과서 집필진이 참여한 눈높이 과학은 52주 학습 시스템의 우수한 교재와 실험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탐구력 향상 종합학습교재다. 특히 아인슈타인 토이월드는 원목과 카드를 통해 감각 체험, 놀이 학습 등 다양한 교육 효과를 제공한다. 문의 080-222-090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