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꽃이 만발한 곳에서 독특한 추억을 만들어볼까.서울랜드가 재미있고 이색적인 데이트 이벤트인 ‘2002 러브 러브 페스타 사랑만들기’를 30일까지 개최한다.
이 행사는 일종의 코스 통과 이벤트. 모두 12가지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사랑의 텔레파시 게임을 통해 사랑의 가능성을 확인해보는 코스부터 시작된다. 게임에 성공하면 무료로 궁합을 볼 수 있지만 실패하면 연인수갑을 차야 한다.
연인수갑이 둘 사이를 연결해주니까 텔레파시 게임에 실패하더라도 둘 사이는 더욱 가까워질 수밖에 없다.
이어지는 것은 귀신동굴 코스. 엽기적인 공포를 체험하면서 전율을 만끽할 수 있다. 영화배우 차태현, 전지현이 탑승해 더욱 유명해진 스카이엑스 놀이기구 주변은 ‘엽기적인 그녀’ 영화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전지현과 차태현의 두근거리는 스카이엑스 탑승 장면을 담은 대형 포스터를 똑같이 재현한 포토 부스에서 그들의 표정을 따라해 볼 수도 있다.
러브발라드 공연, 환상의 칵테일 쇼 등 다양한 부속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지정된 7개의 데이트코스 중 4코스 이상을 통과한 연인에게는 커플 티셔츠를 선물한다.
정문에서 안내장을 받아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다음(daum), SL2(서울랜드 회원전용 인터넷 사이트) 회원들은 커플 자유이용권을 3만 4,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연인패키지 특별할인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02)504-0011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