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모델하우스 엿보기 / "경품까지…" 즐거움 두배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모델하우스 엿보기 / "경품까지…" 즐거움 두배

입력
2002.03.21 00:00
0 0

새봄을 맞아 주말에 개장하는 모델하우스가 많아 가족 단위의 주말나들이 코스로 삼아도 좋을 듯 하다.업체마다 모델하우스 방문객들에게 기념품이나 경품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모델하우스에는 고급가구나 기능형 가구 등이 전시돼 있어 최신 유행의 인테리어 경향을 파악해 봄철 집꾸미기에도 참고할 수 있다.

22일 개장하는 안산 월곡동 ‘벽산 블루밍’ 모델하우스에서는 방문객들에게 경품행사로 가전제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벌인다.

모델하우스는 안산시청 맞은편에 세워지며 24~44평형 408가구를 분양한다. 파주 금촌2차 주공그린빌 모델하우스에서는 방문객 모두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일산신도시 대화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임대투자형 중소형 원룸의 대표적 브랜드 대우아이빌의 8번째 작품인 ‘한강로 대우아이빌’을 비롯 모두 4곳에서 모델하우스를 개장한다.

한강로 대우아이빌은 12~15평형 아파트 110가구와 19~22평형 오피스텔 207실로 구성됐다.

21일에는 성우종합건설이 경기 양주군 삼숭리에 아침의 미소 모델하우스를 개장한다. 평당분양가는 270만원선이고, 모델하우스는 의정부에서 5분, 상계동에서 15분 거리에 있다.

남광토건 주택사업부 황윤희대리는 “최근들어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인테리어나 소품에 많은 관심을 보여 소품판매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도 입주자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아이템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혁기자

hyukk@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