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클릭하면 산타선물 쏟아져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클릭하면 산타선물 쏟아져요"

입력
2001.12.04 00:00
0 0

사이버 세계에 크리스마스 시즌이 성큼 다가왔다. 인터넷업체들은저마다 각종 크리스마스 선물 및 현금 등을 내걸고 네티즌을 유혹하고 있다.라이코스코리아(www.lycos.co.kr)는 크리스마스 트리도 장식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아낌 없이 주는 트리’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라이코스 회원은 이벤트 채널(event.lycos.co.kr)에서 별, 전구, 방울, 눈송이 등 7개 아이템 중 하나를 클릭한 뒤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사이버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할 수 있다.

또 3개 이상의 아이템을 트리에 장식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노우보드 세트, 스키장비 세트 등을 증정한다.

어린이 포털 사이버산타(www.cybersanta.co.kr)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이색 크리스마스 행사인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를 20일까지 실시한다.

지난달 20일 시작한 이 이벤트는 어린이들이 3가지 착한일을 실천한 뒤 이를 기록한 이메일(cybersanta@cybersanta.co.kr)을 보내면 100명을 추첨, 산타 모자를 선사한다.

메일매거진 포털 인포메일(www.infomail.co.kr)은 24일까지 ‘두근두근 24일간의 사랑’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트리 옆에서 다정한 포즈로 사진을 찍은 잉꼬 연인들을 선발한다. 인포메일은 사연과 함께 보내온 사진 중 50편을 선정, 커플링 세트를 준다.

인터넷 우체국 유포스트(www.yupost.com)는 17일까지 크리스마스카드 예약발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포스트는 회원들이 인터넷 상에서 마음에 드는 카드 디자인을 선택, 예약해 두면 원하는 시기에 맞춰 실제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내준다.

행사기간 중에 예약을 하면 10~50%까지 싼값에 카드를 구입해주고 해외 지역 배송도 실시한다. 유포스트는 또 이벤트참여 회원 중 202명을 선정해 LCD모니터와 다기능 전화기, 커피메이커 등 경품을 선물한다.

이밖에도 한솔CS클럽(www.csclub.com)은 12월1일부터 ‘크리스마스 서바이벌 커플 이벤트’를 열어 예비 부부 10쌍에게 야외 촬영비 110만원을 지원해주고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12월말까지 서울지역에 1센티미터 이상 눈이 온 날이 있을 경우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전액 환불해 줄 계획이다.

김태훈기자 oneway@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