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운영 노하우를 살려 온라인 인터넷 경매 시장을석권한다.’1일 국내 온라인 경매시장에 도전장을 낸 옥션24(www.aution24.co.kr)는 토종 할인점인 킴스클럽을 운영해온 ㈜킴스홈쇼핑(대표이사 엄한식)이 만든 업체.
옥션24는 기존 온라인 사이트가 가진 장점인 공동구매, 10원ㆍ1,000원 경매,중고 상품 판매는 물론이고 흥정가 경매, 동영상 경매 등 다양한 판매 방식으로 다른 경매 사이트와 차별화 전략을 구사할 계획이다.
한정판매, 균일가판매등 오프라인 방식의 판촉 전략도 구사해 쇼핑과 경매를 동시에 즐길 수 있게 했다.
이 때문에 사이트 오픈 보름여 만에 회원 1만명에 하루 매출5,000여만원으로 관련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킴스홈쇼핑은 할인점인 킴스 직거래센터 3개점과 패션쇼핑몰 씨마1020 3개점및 전자, 수산, 축산 등 제휴사의 구매력을 바탕으로 백화점, 할인점에서 취급하는 상품을 망라해 가격 및 상품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보이고 있다.
한편 기존 경매 쇼핑몰의 운영방식에 따른 결제 방식의 모호성을 개선하기 위해 매매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결제전문 대행기관 ㈜마이에스크로와 제휴해 정보보안과 관련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있다. (02) 513-50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