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기능성 신상품 특집 / 아크벨 '화이트 벨'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기능성 신상품 특집 / 아크벨 '화이트 벨'

입력
2001.08.29 00:00
0 0

갈수록 심각해져가는 환경오염으로 원인을 알 수 없는 피부질환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다.이에 따라 가정에서도 온천욕을 즐길 수 있게 해 주는 가정용 연수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크벨은 기존 연수기보다 기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연수기 ‘화이트 벨’을 내놓았다.

연수기 전문 제조업체인 아크벨은 ISO 9001 인증을 받은 업체.

연수기 화이트벨은 기존 제품과 다르게 자체 재생장치를 부착, 번거로운 재생법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먹는 물을 거르는 정수기는 일정 시기가 지나면 필터를 교환해 소모품으로 사용하는 반면 연수기는 필터를 계속 재생해 사용하는 것이 특징.

기존 연수기의 경우 필터를 재생하도록 돼있지만 실제로 재생용액을 주지않거나 재생장치를 포함시키지 않는 경우가 많아 오래 사용할 수 없었다.

화이트 벨은 재생장치를 연수기에 장착해 재생용액을 연수기에 투입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필터 재생이 돼 사용하기 편리하다. 한 달에 1~2분만 재생용액을 투입하면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세련되고 깨끗한 디자인으로 어떤 욕실에도 어울린다. 크기가 작아 욕조, 세면대, 비데 등에 부착하면 바로 연수로 목욕을 할 수 있다.

화이트 벨 연수의 특징은 나트륨 온천수라는 점. 나트륨 온천수는 피부 질환에 가장 좋은 효과를 내는 물이다. 여드름이나 지성 피부를 가진 성인, 아토피 피부질환으로 고생하는 영유아에게 특히 효과가 있다는 게 아크벨 관계자의 말이다.

노화한 수도관에서 나오는 녹 같은 불순물이 피부를 자극해 각종 피부 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화이트 벨 연수기는 물 속 경도 성분뿐 아니라 녹 등의 각종 불순물을 걸러줘 항상 매끄럽고 부드러운 연수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한 대당 가격은 35만원 선. 최초 3개월 분 재생용액은 무료로 제공하며 그후에 사용하는 재생용액은 3개월 분이 2만원이다. 아크벨은 10월께 다소 저렴한 가격으로 세탁기 전용 연수기도 출시할 계획이다. (02)468-5789 홈페이지 www.akbelle.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