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전통의 중앙교육진흥연구소전국 모의고사 출제진이 강의한 ‘수능 리스트파일 특강’으로 수능을 멋지게 마무리하십시오.”(에듀토피아 허명건 대표,중앙교육 김영일 평가이사)국내 최고의 인터넷 교육컨텐츠업체인 ‘에듀토피아(www.edutopia.com)’와 중앙교육이 만든 수능 대비 온라인 강좌 ‘수능리스트파일 특강’ 이 한국일보M코드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무료 제공된다.
고교 전과목을 핵심 리스트로나눈 ‘수능 리스트 파일 특강’은 중앙교육 전국 모의고사 출제위원인유명 교사와 강사들이 강의를 맡은 최고 수준의 수능대비 강좌. 이번 주부터 M코드를 매주 15개씩의 강의가 제공되며, 수능까지 모두 187개의온라인 강의가 이어지게 된다.
효과가 입증된 ‘전자칠판’ 방식의온라인 강의로, 교과 강의와 문제 풀이 강의를 동시에 볼 수 있으며 보충학습 팁도 마련해 강의 도중이라도 언제든지 클릭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시간에 쫓기는 수험생들이 M코드를 이용해, 자신이 취약한 부분만을 반복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강의를 세분화한 것도 큰 특징이다.
에듀토피아는 “인터넷이라는 매체의 특성상 강의만 보다 보면 학습효과는 떨어질 수도 있다”며 “강의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중간중간보충학습이 가능한 팁들을 활용하고 오프라인 학습과 병행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밝혔다.
안준현기자
dejavu@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