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8년 프랑스와 스페인 국경지역인 루르드에서 14세 소년이 성모 마리아의 출현을 보았다.그 현장에서 물이 솟아나 샘이 됐는데그 샘물은 난치병을 치료하는 기적의 물이었다. 그리고 1981년 3명의 간암 환자가 이 물을 마시고 회복한 사실이 미국 시사잡지 뉴스위크에 보도됐다.
각 나라의 연구기관에서 조사한 결과 루르드 샘물에는 항생 물질이나 방사성 물질은 없었지만 천연 유기 게르마늄이 녹아 있었다.
㈜태백산수음료(대표 박기환)가 생산하는 약산 샘물은 루르드 성수와 같은 천연 유기 게르마늄을 함유한 생수다.
천연 유기 게르마늄은면역세포를 활성화해 몸의 저항력과 자연 치유력을 높이고 체내 산소 공급을 촉진시켜 피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 계면활성력이 일반 수돗물의 수 배에 달해 해독작용, 피부보호, 각종 음식물의 신선도 유지에도 효과가 있다.
미국, 일본 등에서 실험한 결과 약산샘물에는 평균3.349ppb의 천연유기 게르마늄이 함유된 것으로 나타났다.
약산샘물의 생수맥은 강원 홍천군의 공작산 중턱 약수봉 지하 205m 지점. 이 지역은 자연보호지구로지정돼 오염원이 없고, 이탈리아 멜리카리사의 완전자동화 설비를 도입해 샘물을 포장하고 있어 무균질을 자랑한다.
생수 도입에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8군의 공식 군납업체로 등록돼 있을 정도다. 약산샘물은 또 강원도 보건환경연구원 수질기준 평가에서모든 항목에 합격했다.
1997년부터 생산된 약산 샘물은 일본에 수출되고 있으며 ㈜태백산수음료는 향후 약산샘물의 수출지역을 확대하기 위해 많은 연구개발을벌일 계획이다.
(02)551-0348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