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8년 프랑스와 스페인 국경 지역인 루르드에서 14세 소년이 성모 마리아의 출현을 보았다. 현장에서 물이 솟아났는데 그 샘물은 난치병을 치료하는 '기적의 물'이었다.1981년 세 명의 간암 환자가 이 물을 마시고 회복한 사실이 미국의 시사잡지 뉴스위크에 보도되면서 크게 유명해졌다. 각 국의 연구기관에서 조사한 결과 루르드 샘물에는 항생 물질이나 방사성 물질은 없고 천연 유기 게르마늄이 녹아 있었다.
㈜태백산수음료(대표 박기환)가 생산하는 약산샘물은 루르드 성수처럼 천연 유기 게르마늄을 함유한 생수이다. 강원 홍천군의 공작산 중턱 약수봉 지하 205㎙ 지점이 약산샘물의 생수맥. 이 지역은 자연보호지구로 지정돼 오염원이 없는데다 이탈리아 멜리카리사의 완전 자동화 설비로 포장하는 무균질 샘물이다.
미국, 일본, 한국 등에서 실험한 결과, 평균 3.34ppb의 천연 유기 게르마늄이 함유된 것으로 나타났다. 천연 유기 게르마늄은 면역세포를 활성화해 몸의 저항력과 자연 치유력을 높이고, 체내의 산소 공급을 촉진시켜 피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계면활성력이 일반 수돗물의 두 배에 달해 해독작용, 피부보호, 각종 음식물의 신선도 유지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됐다.
1997년부터 생산된 약산샘물은 이듬해 일본과 1,500만 달러 수출계약을 맺었고 1999년에는 주한 미군 납품 자격을 따냈다. 약산샘물은 철저한 회원제를 통해 판매되기 때문에 시중 가게에서는 찾을 수 없다. (02)511-0348, 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