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에서 자녀교육을 책임집니다.'경기 한파를 극복하려는 주택업체들의 마켓팅 아이디어가 주부들의 자녀교육 욕구를 이용하는 단계로까지 이어졌다.
남광토건은 17일 문을 연 경기 산본 금정ㆍ당동 쌍용 스윗닷홈 모델하우스에서 신학기 초중고 자녀를 위한 독서퀴즈 대회, 독서 백일장, 논술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독서퀴즈 대회는 18일 예선을 마치고 24일 본선을 벌여 장원 30만원 등 장학금을 지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새학기 학용품을 제공한다.
25일에는 학년별 필독도서를 읽고 감상문을 작성하는 독서 백일장 행사를 갖고 참가자에게 최고 50만원의 장학금과 학용품, 책 등을 선물한다.
또 논술전문 강사들을 초청, 글짓기와 논술능력 향상 방법에 대해 강의하는 논술특강이 17일, 24일에 걸쳐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새학기 학용품을 준다.
남광토건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두고 학부모들이 자녀의 독서와 논술능력 향상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데 착안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산본 스윗닷홈의 주고객층인 초등학교와 중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광토건은 산본 금정동(32평형 204가구)과 당동(31평형 115가구)에서 쌍용 스윗닷홈 319가구를 분양 중이다.
진성훈기자
bluejin@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