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지오 에듀 정보사장㈜크레지오 에듀(www.crezio-edu.com)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독특한 학습방식과 알찬 콘텐츠로 인터넷 교육방송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인터넷 교육방송의 성공을 바탕으로 크레지오 에듀는 전국의 우수학원을 네트워크화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에 지원하는 `크레지오LL학원'이란 이름으로 새로운 프랜차이즈 사업에 나섰다.
이 회사 정 보(鄭 寶ㆍ43ㆍ사진)사장은 “KBS와 한국통신이 공동 출자한 인터넷 종합방송국 크레지오 닷컴(www.crezio.com)과 국내 최고의 재학생 중심 입시학원인 정보학원(www.jbes21.com)이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출범시킨 크레지오 에듀가 내놓은 새로운 형태의 사업인 만큼 벌써부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크레지오 에듀는 올 6월 출범 후 5개월도 되지 않은 현재 30여만명의 회원과 고3생을 위한 `수능 화이널 핵심 특강'에 3,000여명의 유료회원을 확보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기존 인터넷방송보다 20배나 빠른 동영상 제공과 학습의 집중력을 배가시킨 온라인망에다 매년 댐? 원외국어고와 공동으로 한국영어학력경시대회를 개최하고 전국 수능 모의고사를 실시하는 등 오프라인에서 꾸준히 노력해 온 결과가 바탕이 됐다.
크레지오 에듀는 프랜차이즈 사업과 함께 11월부터는 논술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다. 정사장은 “논술특강은 대학별 예상문제와 모범답안 해설을 중심으로 동영상(VOD)이 제공되고 서울 강남권 유명강사가 직접 전자칠판을 활용, 개인별 음성답변을 통해 첨삭지도가 가능하도록 꾸며진다”고 강조했다. 문의 (02)540-5252
황양준기자naigero@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