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부터 한 여름 4주간의 야간경마가 시작된다. 마필과 기수들의 야간경마 적응도에 따른 변수가 있기 때문에 조심스런 추리와 분석이 필요하다. 오늘의 입상가능마로는 3경주의 신마 4번 이히빈, 6경주의 1번 아쿠아래피도, 8경주 2번 배리씰, 11경주 2번 갈색폭격기 등을 꼽을 수 있다.1경주 인코스에서 재도전하는 1번 퓨어타이테니엄과 기수를 바꿔 첫 승을 노리는 5번 새천년여왕, 뒷심이 좋은 6번 노칫챗의 3파전 양상. 기습적 선행이 가능한 7번 대폭발과 인코스서 감량기수로 바뀐 2번 카사델라가 복병.
7경주 걸음이 늘고 있는 국산 3군 마필들의 혼전경주. 인코스서 2승에 도전하는 1번 그라나다의 우위속에 강자틈에서 벗어난 6번 대제학과 막판 젖히기로 승부수를 띄울 5번 윈윈레이디의 각축전. 감량이점이 있는 7번 금대산과 인코스에서 초반 스타트작전을 펼 3번 꽃길이 배당 터트릴 다크호스.
8경주 강자들의 중거리 격전장. 4연승을 위해 감량기수를 기승시킨 2번 배리씰과 역시 4연승에 도전하는 8번 인센스티브의 접전이 예상된다. 선행으로 최선을 다할 5번 대쉬포러브가 견제마가 될 듯. 따라잡기에 능한 7번 태일성과 10번 진군승리가 착순권(5위 이내)에 진입 가능한 전력을 보유하고 있다.
양정식·리빙TV경마해설위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