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PC통신] 여름 특별이벤트-공포체험,심야영화 등
알림

[PC통신] 여름 특별이벤트-공포체험,심야영화 등

입력
1999.07.20 00:00
0 0

『여름방학과 휴가를 좀더 신나게 보낼 방법은 없을까』이런 고민을 하는 이들이라면 PC통신 업체들이 내놓은 여름 특별행사를 눈여겨 볼만하다. 여름을 보다 유익하게 보내려는 이들을 위한 컴퓨터 무료강좌도 마련돼있다.

하이텔은 19일∼8월말 서울 대구 광주 전주 원주에서 「자녀와 함께 배우는 하이텔 교실」(edcenter)을 연다. PC통신의 기초적인 이용방법을 배우고, 하이텔 가입비 면제와 15일 무료이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바캉스 명소와 숙박시설, 주요도로 몰래카메라 위치 등을 알려주는 「바캉스 대축제」(VACA), 각종 공포물을 모은 「오싹 짜릿 공포체험」(HORROR) 코너도 운영한다.

천리안은 다음달 1일부터 부산 강릉 대구 등지에서 지역별 축제를 열고 20∼22일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천리안 동호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동호회 축제에서는 중국 전통무용단의 초청 공연과 사진전시회, 모델선발대회 등이 펼쳐진다.

유니텔은 초등학생들의 방학숙제를 도와주고 다양한 놀이거리도 제공하는 「야호! 신나는 여름방학」(banghak)을 마련했다. 방학계획 세우기, 일기쓰기 등 이벤트를 열어 푸짐한 선물도 나눠준다. 「바캉스여행」(VACATION)에서는 저렴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각종 정보를 제공하며, 「더위죽이기, 여름만들기」(SUMMER)에서는 공포체험담을 나누고 노출패션에 대한 토론도 벌인다.

나우누리에서는 유명피서지와 잘 알려지지 않은 서울시와 주변의 맛있는 집을 소개하는 「더위사냥! 재미사냥!」(SUMMER), 「피서비용 100만원의 행운을 잡아라」(POXO), 「나만의 피서법 공개」(KWHITE) 등을 제공한다. 매월 한번씩 개봉영화 세편을 밤12시∼새벽 6시 상영하는 「심야영화축제」(go MOVIE)에 참여하는 것도 열대야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한 방법이다.

넷츠고에서는 8월2일부터 한 달간 강북교육센터(02_3147_2727)에서 엄마와 자녀들이 함께하는 인터넷 교육을 실시한다. 참가신청은 19일부터. 「여름이 좋다」(summer)에서는 집에서 시원하게 여름나기 비법, 「나도 요리사」(bbs)에서는 입맛을 돋구는 다양한 여름요리를 소개한다.

채널아이도 「파트타임 아르바이트 정보」(parttime), 「열린 배움지기 컴스쿨」(Webclass), 「20일 토익완성」(htoeic), 「귀곡산장」(scream) 등 납량특집 코너를 마련했다.

/이희정기자 jaylee@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